럭키슈에뜨, ‘겨울 여신’ 한소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윤정훈 기자I 2022.10.05 11:00:53

‘파파라치’ 콘셉트 겨울 시즌 ‘롱 코트’ 주력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한소희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5일 공개했다.

럭키슈에뜨, ‘코트 입은 여신’ 한소희 겨울 화보(사진=코오롱FnC)
럭키슈에뜨는 ‘럭키한.소희(LUCKY HAN. SOHEE)’를 겨울 화보 테마로 선정했다. 이번 화보는 모델 한소희의 일상을 파파라치 콘셉트로 촬영했으며, 신비롭고 스타일리시한 그녀의 면모를 카메라에 담았다.

이와 함께 럭키슈에뜨는 2022년 겨울 신상품으로 롱 기장 코트, 패딩 상품 등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다. 특히 ‘버튼 디테일 벨티드 롱 코트’는 이번 시즌 주력으로 앞은 슬림한 H라인, 뒤는 A라인 실루엣으로 연출한 핸드메이드 상품이다. 금장 단추로 포인트를 줬으며, 벨트를 장착해 멋스럽다. 화보 속 모델 한소희와 같이 핑크 프릴 맥시 롱 드레스, 그리고 니트 풀오버와 함께 코디하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컬러 포인트 빅숄더 재킷’은 그린 색상에 금속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이다. 강조된 어깨와는 상반된 슬림한 허리 라인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베스트로도 활용 가능한 ‘소매 디테쳐블 하이넥 크롭 구스다운’도 새롭게 선보인다.

럭키슈에뜨 신제품은 매장 출시 7일전 온라인을 통해 선 오픈하는 ‘먼세븐(MON7)’으로 공개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