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라스테이, 소설가 천선란 초청 '서머 데이즈 북토크' 진행

남궁민관 기자I 2022.06.24 13:52:23

다음달 2·16일 신작 소설집 ''노랜드'' 북토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초여름 무더위를 식힐 ‘서머 데이즈 북토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북토크는 ‘한국 문학의 빛나는 별’로 불리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소설가 천선란을 초청해 작품과 문학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신라스테이가 다음달 2일과 16일 2회에 걸쳐 소설가 천선란을 초청한 ‘서머 데이즈 북토크’를 진행한다.(사진=신라스테이)


천선란 소설가는 2019년 한국과학문학상 장편소설부문 대상, 2020년 SF어워드 장편부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소설집 ‘어떤 물질의 사랑’, 장편소설 ‘무너진 다리’, ‘천 개의 파랑’, ‘나인’ 등이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러 작가 대열에 올랐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천선란 소설가의 작품 세계와 함께 지난 22일에 발간된 작가의 두 번째 소설집 ‘노랜드’에 실린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2일, 16일 총 2회 걸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신라스테이 삼성점 19층에서 진행된다. 이중 1회차 북토크에서는 인기 북튜버인 김겨울 작가가 북토크 사회자로 나서 많은 독서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북토크는 작가의 강연과 함께 사인회도 진행,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작가의 자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 행사 당일 북토크 현장에서는 천선란 소설가의 신작 소설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북토크는 총 30명의 고객만 소규모로 초청해 더욱 밀도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삼성점에서 출시한 객실 패키지 및 객실 예약 후 북토크 모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또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 및 일반 고객에게도 참석의 기회를 제공해 보다 다양한 독서팬들에게 천선란 작가와 만날 기회를 제공할 에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