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아차, 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RE:Design(리:디자인)'

김자영 기자I 2014.09.22 13:05:05

'아버지와아들의 로드 트립' 소재 영상 공개
국가별로 부자 1팀 정해 여행하도록 기아차 제공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Design(리:디자인)’을 전개하고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Father & Son’s Road Trip)’을 핵심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

기아차는 ‘RE:Design(리:디자인)’에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아차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날 웹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매니페스토영상은 캠페인 콘셉트와 핵심 내용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로드 트립’ 소개 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옆’이 된다’는 내용이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선정된 팀의 여행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다음달 중순 이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RE:Design(리:디자인)’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고객의 삶에 좀 더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더욱 빛나는 가치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아차의 새로운 시도”라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