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는 레스토랑 키즈카페 베니건스키즈(bennigan‘s kid’s) 1호점을 오는 15일 베니건스 압구정점 2층에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
특화 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따라 맞춤형 영어로 진행되는 요리 교실 ‘잉글리쉬 쿠킹클래스’가 준비돼 있다.
또 세라믹 핸드페인팅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전문 공방 스튜디오도 설치됐다.
이밖에 바닷가 모래를 만지면서 놀 수 있는 모래 놀이터, 블록놀이, 회전목마 등 실내놀이터도 갖췄다.
베니건스키즈의 또 다른 특징은 베니건스 베스트 메뉴와 유아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가족 구성원이 모두 양질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 기존 키즈카페들이 메뉴 품질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졌다는 점을 보완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이들의 동심과 꿈을 키워주기 위해 동화 콘셉트를 적용한 팝업북 형식으로 특별하게 꾸몄다.
각 섹션별로 미녀와 야수, 헨젤과 그레텔, 오즈의 마법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책 내용으로 꾸며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키즈카페에 가도 부모들이 먹을 만한 것이 없다는 불만이 많았다”며 “베니건스의 메뉴 경쟁력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접목시켜 차별화된 키즈카페 사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