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렌터카 G car, 새학기 맞이 최대 60% 할인 나선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다원 기자I 2025.03.07 09:07:35

3월 31일까지 새학기 수요 공략
차량 대여 최대 60% 할인 등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롯데렌탈(089860) 카셰어링 서비스 ‘롯데렌터카 G car’가 새학기를 맞아 ‘3월 개강한 프로모션 G향해’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
이번 프로모션은 새학기를 맞아 다양한 고객층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자녀 픽업이 잦은 학부모와 등하교가 필요한 대학생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총 8종의 차량 대여 및 보험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3월 G car를 첫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8시간 이상 차량 대여 시 사용 가능한 4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첫 이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주중 자녀 픽업을 위해 짧게 차량을 이용하는 학부모를 위한 3시간 이상 이용 시 2시간 무료 혜택과 장거리 등하교 대학생을 위한 4시간 이상 이용 시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 친구와의 드라이브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7시간 이상 대여 시 50% 할인과 함께 보험료 10% 할인을 지원한다. 해당 쿠폰들은 최대 3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일상에서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장시간 대여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34시간 이상 대여 시 60% 할인에 보험료 50% 할인 △24시간 이상 이용 시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여 시간에 제한 없이 △주중 45% △주말 40% 할인 쿠폰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들은 최대 5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G car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도 열고 프로모션 쿠폰 3종을 모두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프리미엄 캠핑 세트, 50명에게 스타벅스 베이글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 G car 관계자는 “개강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이동 수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용 편의를 극대화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