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농협맛선, 설 선물세트 기획전...최대 35% 할인

이지은 기자I 2025.01.07 10:18:31

과일·김치·건강기능식품 등 선물 한자리에
회원 대상 총 22만원 상당 쿠폰팩 9종 제공

(사진=월간농협맛선)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월 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농협이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모든 회원에게 총 22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팩 9종도 제공된다. 또한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마지막 단계까지 통과하면 네이버페이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설 한정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과일세트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가격이 오른 사과와 배, 제철 과일인 만감류로 구성돼 있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새해 메시지를 담은 감사 카드가 함께 배송돼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3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기존 할인가에 추가 쿠폰 할인까지 더해져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배송일 지정 및 멀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대량 구매 시 여러 장소로 간편하게 배송 가능하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실질적인 혜택을 늘리고 배송 편의성을 높여 고객의 부담을 덜고 품격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