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같은 흐름 속에서 1988년 창사 이래 물티슈만을 고집스럽게 생산하고 있는 물티슈 전문 기업 아진크린이 청정 제주의 성분을 담은 믿을 수 있는 제품 ‘자연한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명 ‘자연한장’은 순수 자연과 물티슈 한 장을 의미한다.
이는 아진크린 내부 R&D 센터의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생산된 보존제다. 미국 환경단체 EWG 1~3등급으로 그 안전성과 신뢰도가 보장된다. 외부 기관의 테스트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연한장’의 가장 큰 특징은 아진크린만의 6단계 정수시스템뿐만 아니라 강력한 노폐물 흡착기능을 갖춘 제주 화산송이 필터링 등 총 7단계로 정수한 물만을 사용한다는 것에 있다.
아울러 제주해초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건강까지도 기대할 수 있게 한다. 제주도에 자생하는 우뭇가사리, 톳, 모자반 추출물은 항염, 보습,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다.
느리지만 바른 생각으로 더 안심하고 정직하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전하고자 하는 아진크린의 ‘자연한장’이 더 특별해지는 이유라고 볼 수 있다.
‘자연한장’은 소중한 아이를 위한 FOR BABY, 경제적인 VALUE UP,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FOR ALL 등 총 세 가지 제품이 있다. 각각 캡용, 리필용, 휴대용의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자연한장은 아진크린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G마켓, 위메프, 11번가,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