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LG퓨리케어, 삼둥이와 함께 우리집 공기를 지켜줘’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초미세먼지, 냄새, 세균과 같은 유해물질을 삼둥이가 귀엽게 물리치는 내용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슈퍼맨 복장을 한 삼둥이가 유해물질을 물리치는 장면을 촬영하면서 탈을 쓴 모델 위에 올라타는 등 놀이를 하는 것 같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며 “대한이는 삼둥이의 맏형답게 의젓한 모습으로 동생들을 챙기는가 하면 민국이와 만세는 특유의 엉뚱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누벼 제작진들을 즐겁게 했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최근 공기청정기와 프리미엄가습기를 통합한 신규 브랜드 ‘퓨리케어(PuriCare)’를 론칭하고 국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퓨리케어’는 Pure(순수한), Purify(정화하다)와 Care(돌보다)의 합성어다. 고객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공기를 제공해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둥이는 올 여름 LG전자 듀얼에어컨과 제습기에 이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광고 모델로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
|
☞ [특징주]LG전자, 실적 회복 기대감에 ‘강세’
☞ LG전자 대표 가전들, 美 리뷰드닷컴 '최고제품' 대거 선정
☞ LG전자, 초고효율 태양광 모듈 '네온 2' 국내 출시
☞ LG전자 "V10 구입 수험생에 200GB 메모리카드 증정"
☞ LG전자, 프랑스 파리서 올레드 로드쇼…첫날 1만명 방문
☞ 서울대 공대·LG전자 연구팀, 저소음·고효율 팬 개발
☞ LG전자, 스마트폰 ‘G비스타2’ 미국 출시…‘V10’과 동시 출격
☞ LG전자, 대학연구실서 혁신기술 찾는다
☞ LG전자, 미국서 트윈워시 출시.."부동의 1위 지키겠다"
☞ LG전자, 올레드TV 月 4500대 돌파..가격인하 프로모션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