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원오 성동구청장, KBS 예능 '사당귀' 출연…하루 일과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응태 기자I 2025.06.06 17:41:38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성동구청은 정원오 성동구청장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 출연한다고 6일 밝혔다.

정원오 성동구청장(가운데)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모습. (사진=성동구청)
오는 6월 8일에 방송되는 309회차 방송분에는 정원오 구청장의 하루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정 구청장은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유일 3선 구청장으로, 평소 주민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성동구 아이돌’, ‘가든파이브’ 등의 별칭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 구청장의 일과가 ‘리얼 브이로그’ 형태로 공개된다. 새벽 5시에 기상한 뒤 오전 8시 도보로 출근해 문자 민원 확인, 직원 보고, 각종 현장 방문, 구민 만남 등 분 단위로 이어지는 일정을 발 빠르게 소화하는 모습이 생생히 담길 예정이다.

정 구청장이 평소 휴대폰 번호를 주민에 공개해 민원을 처리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옆집이 너무 시끄럽다는 일상 속 작은 민원부터 중랑천 정비, 피클볼 전용 구장 설치 요청 등 굵직한 민원을 살피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방송 말미에는 소속 직원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소탈한 대화를 나누는 상황도 보여질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방송을 통해 “주민, 직원들과 늘 가깝게 소통하며 언제나 감이 살아 있는 구청장으로 변함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