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신제품은 880리터 상냉장·하냉동 타입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프리미엄 융복합 냉장고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용량인 120mL(밀리리터), 500mL, 1L 등을 적용해 정량 급수가 편리하다. 디스펜서 상단의 터치 패널에서 정수 용량 버튼을 한 번만 터치한 후 레버를 누르면 선택한 용량만큼 급수된다. 또 냉동실을 열지 않고도 레버를 누르면 각얼음이나 조각얼음이 나온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해 세균과 물때가 생기는 것을 최소화했다. 3단계 안심정수필터는 수은, 납 등의 중금속과 냄새를 제거한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재질 위에 금속을 가열하면 발생하는 증기를 입혀 세련된 느낌의 샤이니 다이아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또 이지 클리닝 코팅을 적용해 기존 스테인리스 제품에 비해 지문이 잘 남지 않고 소스나 오일 등의 이물질도 쉽게 닦인다.
헬스케어 매니저는 주기적으로 고객집을 방문해 정수기 내에 물이 통과하는 부위를 전기분해 방식으로 살균하고 필터를 교체해주는 LG만의 차별화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RT)으로부터 ‘S마크’를 획득해 살균 성능을 인정받았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690만원이다.
조성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사업본부장은 “편의성과 위생 모두 강화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MINI 플리마켓 체험 이벤트
☞LG전자, 과도한 실적 우려 해소되며 주가 반등-유진
☞LG전자, 21일 메탈 바디 보급형 스마트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