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토는 지난해 12월부터 ‘1일 걸음마일리지 미션’을 성공하고 직토앱에서 동기화할 경우 1일 500원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걸음마일리지’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OK캐쉬백’ 포인트 지급은 이달 1일부터 소급 적용되며 1개월 적립금이 1만원이 넘을 경우 다음달 첫째 주 금요일에 사용자 개인의 OK캐쉬백 계정으로 지급된다. 1만원 미만일 경우 적립금은 다음달로 이월돼 합산된다. OK캐쉬백은 전국 6만여곳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직토는 ‘더밸런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1일 숙박권(조식 2인 포함)을 시중가 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민석 직토 마케팅이사(CMO)는 “이번 OK캐쉬백 지급방식 변경과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할인 혜택은 직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직토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디바이스를 통한 혜택’이라는 창업 가치를 바탕으로 더 실질적이고 다양한 헬스케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직토가 지난해 9월 출시한 ‘더밸런스멤버십’ 서비스는 직토워크 사용자에게 1년간 무상으로 전국 5대 대형 병원을 포함한 80여 개 병원 건강검진 우대 및 진료 예약, 24시간 전문 간호사 질환 상담 등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직토워크 사용자의 직계가족까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