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12월 한 달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연을 응모 받아 도시 곳곳에 ‘크림쇼콜라 트리’를 깜짝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사연은 쁘띠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etitzel)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크림쇼콜라 트리를 설치하고 싶은 곳을 함께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최종 선정된 10여 곳에는 12월 중 게릴라성으로 크림쇼콜라 트리가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쁘띠첼 크림쇼콜라는 진한 초콜릿 푸딩에 생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현재 편의점과 백화점, 대형마트 냉장코너에서 판매되고 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누적매출 1000억 돌파
☞"옷·가방 득템했니?"…이제 먹거리 블프 어때?
☞CJ제일제당, 씹어먹는 'H.O.P.E 츄어블 비타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