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15종, 립글로스 10종,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2종, 멀티쉬머 2종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과 비비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2종, 파운데이션 2종, 페이스 파우더 3종 등 총 40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6000원에서 2만9000원.
◇동서식품은 늘어나고 있는 블랙 커피 수요를 겨냥해 스틱 타입의 1회용 블랙커피 `맥심 솔루블 커피`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설탕과 크림 없이 맥심 커피만을 1회용 스틱으로 포장해 맥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타 제품 대비 블랙커피를 맛있고 깔끔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커피량을 소비자의 평균 음용량에 맞게 조절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리지날`, `모카골드 마일드` 20g, 20개입 2190원. `아라비카 100` 18g, 20개입 2600원.
◇사조대림이 `국내산 돈육으로만 만들어 우리 입맛에 잘 맞는 햄`과 `비엔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엄선한 국내산 순돈육(86.63%)을 주원료로 사용해 풍부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제품. 또한 인체에 해로운 화학조미료인 MSG(L-글루타민산나트륨)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두뇌구성성분인 DHA칼슘을 함유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대형마트 기준 가격은 햄과 비엔나가 각각 3500원(300g), 5500원(52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