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는 계절가전, 조명, 주방가전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이며 디자인과 기능을 결합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가습기는 선풍기 카테고리에 이어 매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루메나의 대표 카테고리로, 꾸준히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최근에는 MIST STAND 무선 조명 가습기의 컬러 리뉴얼을 선보이며 디자인 감성을 강화하고,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MIST TOWER MAX는 11L 대용량 수조와 UV-A 살균 기능을 갖췄으며, PTC 가열 기술로 물을 85℃까지 끓여 유해균을 99.9% 살균해 한국표준시험연구원 인증을 완료했다. 이렇게 정화된 물은 루메나가 오랜 연구 끝에 찾아낸 인체와 공간 모두에 가장 알맞은 최적의 가습 온도인 45℃로 분사돼 건강하고 쾌적한 습도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1300㎜ 직진가습 성능으로 높은 층고의 공간에서도 효과적인 습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 후에는 열풍 건조 모드가 내부 잔여 수분을 제거해 세균과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며, 5단계 분무량 조절과 스마트 습도 감지 기능으로 실내 환경에 맞는 최적의 상태를 자동으로 유지한다.
|
정식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신상위크 프로모션에서는 가습기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후 참여할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기에 더해, MIST TOWER MAX 구매 고객에게는 초기 한정으로 이동 편의성을 높여주는 무빙 크래들 증정 이벤트가 제공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