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타필드에 레고·마블 히어로·포켓몬 떴다

남궁민관 기자I 2022.04.27 10:33:45

가정의 달 5월 맞아 가족 고객 겨냥 가지각색 행사
하남·고양·안성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
하남 ''레고''·안성 ''마블 히어로''·코엑스엔 ''포켓몬'' 팝업스토어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스타필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린 ‘제2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사진=신세계프라퍼티)


먼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과 스타필드시티 명지에서는 ‘제2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이 열린다. ‘올웨이즈 블루밍(Always Blooming)’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에서 넥슨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와 함께 동화처럼 펼쳐진 피크닉 장면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타필드하남(4월 26일~5월 8일)을 시작으로 고양(5월 10~22일), 안성(5월 24일~6월 5일), 스타필드시티 명지(6월7~19일)순으로 진행된다.

스타필드 센트럴 아트리움과 스타필드 시티의 라운지에 마련된 행사장 곳곳에는 핑크빈과 예티, 슬라임, 주황버섯, 돌의 정령 등 5개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의 초대형 벌룬이 전시된다. 넥슨캐시와 엔터테인먼트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릭터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레고 어린이날’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레고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m에 달하는 대형 레고애드벌룬과 쥬라기월드, 디즈니, 마인크래프트 등을 구현한 브릭 디오라마(축소모형)도 선보인다. 레고 클래식 브릭을 직접 조립해볼 수 있는 체험존 ‘브릭테이블’도 마련됐다.

스타필드 안성에선 마블 히어로들이 등장한다.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마블 히어로즈 유나이트 2022’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곧 개봉을 앞둔 영화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테마의 아트워크는 물론 인기 캐릭터 피규어와 인형, 팬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포켓몬’ 팝업스토어와 전시를 기획했다. 각종 포켓몬 캐릭터 상품구매는 물론 포토존에서 피카츄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외 스타필드 고양은 오는 30일부터 ‘매직플로우’를 진행한다. ‘원더래빗’을 주제로 오감을 사로잡는 미디어기반형 스토리파크와 아쿠아리움 카페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380평 규모의 문화 공간이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맞는 첫 가정의 달인 만큼 온 가족이 기대할 만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봄날 스타필드에서힐링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