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모델하우스 인산인해… 청약 기대감 'UP'

김기덕 기자I 2017.12.17 16:45:46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서 지난 15일 문을 연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모델하우스에 주말을 포함한 사흘간 총 2만8000여명의 내방객이 몰렸다.[한라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한라가 시공하고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는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 주말 내내 수만명의 인파가 몰리며 청약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라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공급된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 주말을 포함한 3일간 총 2만8000여명 몰렸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모델하우스 개관 첫날에는 오전부터 방문한 많은 관람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유니트 관람을 위한 대기줄이 이어졌고 상담석에는 컨시어지, 라이프케어 등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와 분양 문의를 하는 수요자들로 빈자리를 찾기 힘들었다. 방문객들은 모델하우스에 마련된 전용 22㎡A1타입, 전용 27㎡B타입 등 3개의 유니트 내부를 꼼꼼히 살피며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다양한 수납공간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인천 연수구에서 온 방문객 김모씨(59세)는 “역세권 입지로 교통도 좋고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변 직장인들에게 임대 주기가 좋을 것 같아 보러 왔다”면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주변에 대형 개발호재가 많아 미래 가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조성된다.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 전용면적 21~55㎡, 총 1456실 규모로 건립된다.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입지다. 인천지하철 1호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국제업무지구역과도 인접해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다양한 개발호재도 자랑거리다. 송도국제도시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개발부지 랜드마크시티와 약 260만㎡ 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2단지, 쇼핑과 레저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복합관광단지 골든하버 등이 조성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6·8공구 수변을 따라 워터프론트 조성사업이 완료되면 색다른 테마와 조경을 갖춘 대표 관광도시로 성장할 가능성도 크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는 특화된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먼저 룸클린, 식사배달, 조식 제공 등의 룸 서비스가 제공되며, 짐 운반, 의약품 및 생필품 구매대행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다. 이밖에 공구 및 카트 대여와 자동차,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셰어, 무인 택배함, 무인 세탁실 등 편리한 생활을 위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8-12번지에 마련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