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체험단 100명 모집

성세희 기자I 2017.06.23 11:00:00

LG, 무선 청소기 마케팅 일환으로 체험단 모집
깔끔한 성격으로 알려진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

LG전자는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광고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LG전자)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LG전자(066570)가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체험단 모집을 모집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는 다음 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준다.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도 선물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 ‘코드제로 A9’ 유튜브 광고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및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았다. LG전자는 이번 주말부터 ‘코드제로 A9’에 대한 TV 광고도 내보낼 예정이다.

LG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이번 달 출시한 상중심 타입의 무선 청소기이다. 특히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상중심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또 흡입구 부분에 추가로 탑재된 모터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1초에 16회 회전시켜 바닥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이 제품은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배터리는 착탈식이라 교체도 편리하다. 또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