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25, 농심캘로그와 손잡고 ‘미스터피’ 소망램프 증정행사

최은영 기자I 2016.12.21 10:23:09
GS25가 캘로그 글로벌의 동의를 얻어 특별 제작한 프링글스 소망램프.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캐릭터 램프 마케팅을 다시 진행한다.

GS25는 농심캘로그와 손잡고 프링글스 캐릭터인 미스터피(Mr.P)를 활용해 만든 신년 소망램프 증정 행사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전국 GS25에서 프링글스(대캔)를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GS2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 1개가 생성되는데 이 스탬프를 4개 모으면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를 받을 수 있다.

GS25는 프링글스의 원통형 캔 입구에 끼울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무드등인 ‘프링글스 신년소망램프’를 1만개 주문 제작해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하루 최대 2개까지만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준비된 선물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나만의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25는 지난달에도 캐릭터 무드등 행사에 나서 재미를 톡톡히 본 바 있다. 무민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판매하며 무민 무드등을 선물로 제공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김재호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 담당자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과 마케팅이 갈수록 활발해 지고 있는 상황에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캐릭터 상품을 고민하다가 무민무드등에 이어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소망램프는 캘로그 글로벌의 동의를 얻어 제작된 것으로 이번에도 고객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