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탐스(TOMS)가 24일부터 2011 가을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가을 컬렉션의 디자인적인 요소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탐스의 원천이라 할 수 있는 One for One이라는 행복한 수학 공식이 새겨져 있거나 마치 오래 된 학교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체크 패턴을 사용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거닐 수 있는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한 상품도 만날 수 있으며 24일부터 1차 판매를 시작으로 여러 차례에 걸쳐 가을 컬렉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탐스의 가을 컬렉션 상품은 미국 TOMS Inc.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코넥스솔루션과 함께 One for One에 동참하고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탐스 코리아 사이트 www.tomsshoes.co.kr, 텐바이텐 사이즈 www.10x10.co.kr 그리고 가을 컬렉션부터 공식 입점하게 된 신세계몰 전문관 mall.shinsegae.com, 이렇게 3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프라인 구입매장은 ALAND 전 매장, 신세계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ROOKIE BLUE,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SERIES, 롯데백화점 대구점 SERIES, 갤러리아백화점 본점/대전점 스티븐알란걸, 인천 모옌, 분당 SNAP, 일산 MELLOW, 가로수길 G533, 인천국제공항 더방, 명동 CLASSIC CLIP 등 25곳이다.
가격은 6만원에서 9만원까지 실루엣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534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