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크메드라비, 최대 50% ‘Colorful Spring’ 기획전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4.08 10:17: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트릿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는 봄을 맞이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olorful Spring’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반팔과 후드티셔츠, 스웨트셔츠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24년 봄여름(S/S)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봄처럼 가볍고 데일리하면서 포인트를 살리기 좋은 컬러 아이템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봄 분위기에 맞는 그래픽과 컬러감을 더한 상품들이 메인 아이템이다.

4월 8일부터 4월 15일까지 단 1주간 진행하는 봄 기획전에서는 최대 50%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크메드라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여 패션에 고민이 많은 분을 위해 아크메드라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웨어러블한 아이템과 포인트 컬러 아이템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공식몰 회원 대상 전용으로, 자사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하는 행사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올해 국내 및 해외 신규 매장을 전폭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1월 글로벌 패션부터 고감도 라이프스타일브랜드까지 최신 트렌드가 집약된 스타필드 수원에 입점했으며, 인천 최대 규모 인스파이어몰에도 입점한 바 있다. 3월 말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4월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까지 매장을 확대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