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눈썹 볼륨과 컬러 살리는 ‘브로우 컬렉션’ 출시

문정원 기자I 2018.04.24 10:10:58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마법처럼 눈썹의 볼륨과 컬러를 살려주는 ‘브로우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은 눈썹에 관한 다양한 고민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브로우 토탈 솔루션으로 눈썹 컬러 마스카라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와 눈썹 전용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플러스’로 구성됐다.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는 밋밋한 눈썹에 컬러를 더해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마스카라로, 기존 2가지 컬러 외 5종의 컬러를 추가해 매일 매일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새로운 색상은 부드럽고 은은한 펄이 함유된 코퍼 색상부터 눈동자를 더욱 빛내줄 블루, 마젠타, 퍼플, 그리고 오묘한 매력을 더해줄 블루 그린이다.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브로우 펜슬을 사용한 후 덧발라주면 더욱 매력적인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김미 브로우 플러스’는 간편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은 ‘김미 브로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눈썹 전용 마스카라이다. 보다 강력한 볼류마이징 포뮬라로 눈썹결을 따라 가볍게 쓸어주면 즉각적으로 풍성한 눈썹을 만들어준다.

블렌딩에 최적화된 초소형 특수 브러쉬는 눈썹 모양을 잡아주어 볼륨감있고 또렷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또한 물에 강한 포뮬라로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컬러는 헤어와 피부톤에 어울리는 라이트, 미듐, 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을 결정하는 눈썹은 모양과 컬러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할 수 있다”며 “베네피트의 브로우 컬렉션을 사용하면 누구나 편리하게 눈썹에 컬러감이나 볼륨감을 줄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