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노삼성 2019년형 SM6 판매 호조..전월대비 2배 증가

피용익 기자I 2018.03.12 10:40:23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로 출시한 2019년형 SM6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까지 2개월 연속 내수 판매 5위 자리를 수입차에 내준 르노삼성차가 SM6 효과로 순위를 되찾을지 주목된다.

12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이달 들어 현재까지 SM6 계약 대수는 총 1343대로 전월 같은 기간보다 2배 증가했다.

2019년형 SM6는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신형 SM6는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자외선 차단 윈드쉴드 글라스 역시 모든 트림에 탑재했다.

특히 국내 중형 세단 중 최초로 다양한 첨단 운전자 안전 시스템(ADAS) 및 랙타입 전자식 스티어링휠(R-EPS),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을 적용했으며, 디젤모델인 1.5 dCi는 복합연비 17.0km/ℓ로 경차 수준의 연비를 자랑한다.

아울러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새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르노삼성차는 2019년형 SM6에 대한 호응을 이어가기 위해 오는 18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SM6 라운지’를 운영한다.

SM6 라운지에서는 신규 컬러인 ‘보르도 레드’를 중심으로 한 ‘INSPIRED by SENSUALITY’ 컨셉트의 차량을 전시하고, 르노삼성차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온라인 회원 가입만 해도 칵테일 음료수과 마들렌을 증정하며,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한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현장에 전시된 SM6 보르도 레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서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라이카 즉석 카메라, 신세계 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모듈형 공기청정기(5명),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스위트 1박 이용권(10명)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M6 라운지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