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앙, 고농축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22일 롯데홈쇼핑 론칭

김소정 기자I 2020.04.22 10:31:18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프리미엄 에스테라피 브랜드 라리앙에서 제작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이 롯데홈쇼핑에 론칭 예정이다.

(사진=라리앙 제공)
라리앙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 가테포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허 공법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알려진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활용해 차별화된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4월 22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 론칭 예정인 제품은 30대 후반부터 50배 피부 관리를 위한 집중 리프팅 타깃으로 에스테틱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고농축 앰플 제품이다. 또한, 제형이 소프트해서 사계절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고 피부 속부터 채워 피부 장벽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제품의 주성분인 스필란톨은 각종 프로그램에서 피부 관리 비법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주름, 리프팅, 보습을 한 번에 채워주는 스필란톨의 트리포뮬라 효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의 강력한 근육수축 억제 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라며 ”기존 앰플 용량의 두 배 양으로 얼굴 및 네크라인까지 관리할 수 있고, 21가지의 임상 테스트 결과 주름 및 이중 턱 관리까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리앙의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의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