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은 광시야각을 자랑하는 IPS 패널에 나노미터(nm) 단위 미세 입자를 활용한 ‘나노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나노 픽셀 단위에서 색상을 정확하게 구현해 보다 정교한 색 표현이 가능하다. 시야각도 넓어 사용자가 측면에서도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IPS 패널을 탑재한 게이밍 모니터 가운데 가장 빠른 1ms(밀리세컨즈, 1000분의 1초)의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응답속도가 빠를수록 각 화소의 색상 및 명암 변화가 빠르고 정확해 잔상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빠른 화면 전환이 필요한 배틀그라운드 등 고사양의 1인칭 슈팅게임에서도 잔상이나 버벅거림, 끊김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또 신제품은 144Hz(헤르츠)의 고주사율을 갖춰 1초에 144장의 화면 전환도 깔끔하게 구현한다. 엔비디아(NVIDIA)의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기능도 지원해 빠른 움직임의 게임도 부드럽게 묘사해준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의 출고가는 79만9000원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최고의 게임 환경을 만들어줄 LG 울트라기어 제품군 확대를 통해 전 세계 게이밍 모니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