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편 홈페이지에는 싱가포르의 최신 여행지 정보는 물론 역사, 문화, 예술, 음식 등을 포함한 지역별, 테마별 여행 정보를 강화했다. 또 연예인 및 유명인들의 생생한 싱가포르 방문기를 실어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재미있고 유익하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아울러 모바일 사용성을 강화해 접근 편의성을 증대시키고, 홈페이지 내에서 서로의 싱가포르 여행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 한국 관광객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했다. 싱가포르에서 발행한 공식 가이드북과 푸드 가이드북 등 여행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한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26일부터 5월 29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싱가포르관광청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리뉴얼된 싱가포르관광청 공식 한국 사이트를 방문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을 캡쳐 한 뒤, 친구의 이름을 태깅해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3명을 선정해 아시아 퀴진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증정하며 그 외 참여자들 중 총 50명에게는 영화 관람권이 주어진다.
애슐린 루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은 “이번 리뉴얼은 싱가포르의 다양한 관광지는 물론 싱가포르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들을 보다 쉽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전달하는 것에 주력했다. 또한 SNS 공유, 웹 접근성 및 모바일 호환성 기능 향상 등 다양한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의 접근과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며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싱가포르 여행을 꿈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기자수첩] 근로자가 여행갈 수 없는 '여행주간'
☞ [여행] 花난 봄 夜한 봄…'봄 여행주간' 즐기기 '한수'
☞ [여행] 떠나자! 샛노란 물결 넘실대는 부산으로
☞ [e여행팁] "막 놀자! 착하게"…'코즈 페스티벌' 뜬다
☞ [여행] 놀고 자고 먹고…'상팔자' 판다에 IT로 친구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