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LF 돋보기’ 대상 브랜드는 ‘닥스’의 체크 패턴 가방이다. 입학, 졸업, 봄 예식 등 격식 있는 자리가 많아지는 2월을 맞아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가방 4종을 선보인다.
닥스의 시그니처인 스코틀랜드 전통 타탄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적용했으며, 체인 디테일을 가미한 토트백과 숄더백을 공개했다. LF몰 단독 판매 제품으로, 스크래치에 강한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경판 기법으로 타탄체크 패턴을 은은하게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LF는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을 착용한 스타일링 컷을 공개해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연출법을 제안한다. 또한, 올해도 지속되는 백꾸(백+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닥스 액세서리를 활용한 가방을 꾸미기 아이디어도 소개했다.
이번 기획전은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콘텐츠에 소개된 제품 구매 시 최대 3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 리뷰 작성 시 5천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닥스의 정품 곰돌이 키링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첫 번째 ‘LF 돋보기’ 콘텐츠가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는 더욱 심층적인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닥스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액세서리와 함께 봄 시즌을 더욱 빛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