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중화요리 미식 브랜드 '차오차이' 모델에 배우 김혜수 발탁

남궁민관 기자I 2024.04.05 10:50:20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 TV 광고 공개
뉴욕 차오멘·상하이 동파육 등 중화요리 즐기는 모습 담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샘표는 중화요리 소스·간편식 브랜드인 ‘차오차이’ 전속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TV광고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샘표 차오차이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혜수.(사진=샘표)


차오차이는 영화, 드라마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사랑받는 김혜수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차오차이의 다채롭고 화려한 브랜드 콘셉트와 딱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빼어난 요리’라는 뜻의 차오차이는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에서 사랑받는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도록 만든 브랜드다. 호화스러운 중식의 느낌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요리소스 11종과 바로먹는 렌지업 8종까지 19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집에서 만들기 어렵고 맛내기 쉽지 않아 배달과 외식에만 의존하던 동파육, 고추잡채, 차오멘 등도 일상의 식재료와 간단한 조리만으로 5분 만에 완성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두반장, 노두유, 화자오, 마자오 등 중국 현지에서 엄선한 양념과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맞도록 개발했다.

이날 첫 선을 보인 TV광고는 김혜수가 테이블의 회전 원판을 돌려 홍콩 마파두부, 타이페이 고추잡채, 상하이 동파육, 뉴욕 차오멘 등 세계를 돌고 돌아 찾은 다채로운 중화미식을 척척 선보이는 모습이 강렬하면서도 화려하게 그려졌다.

한편 차오차이는 이번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차오차이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