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메탈 스타일 ‘냉온정수기 CHP-200L’ 출시

김영환 기자I 2015.05.04 14:24:58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021240)는 메탈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코웨이 냉온정수기 CHP-200L’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코웨이 냉온정수기 CHP-200L은 최근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세련되고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이다.

CHP-200L의 전면부는 물이 흐르는 모습을 형상화해 곡선 라인으로 표현했으며 메탈 컬러를 적용했다. 코웨이 정수기로는 최초로 프리미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간단한 회전만으로 편리하게 정수ㆍ냉수ㆍ온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네오센스필터와 RO멤브레인 필터를 통해 잔류염소ㆍ중금속ㆍ미생물은 물론 자연방사성 물질을 포함한 각종 유해물질을 99.9% 이상 제거한다. 또 플러스이노센스필터는 물 속에 존재하는 냄새를 제거하고 물 맛을 향상시켜 깨끗한 물을 만들어낸다.

사용자 편의성 및 에너지 절약에 특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의 양(120mlㆍ200mlㆍ300ml)을 사전 설정해 놓으면 간단 터치 만으로도 알아서 정량 추출을 해준다. 빛 감지 센서를 통해 비교적 물 사용량이 적은 야간 시간대에는 운전횟수를 자동 조절하는 절전기능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일시불 판매가 152만원이며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3만96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장정규 코웨이 상품전략1팀장은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본연의 기능인 탁월한 정수 능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미세먼지 경제학]미세먼지 대항마 공기청정기·황사마스크 산업 호황
☞잘 나가던 코웨이, 연거푸 만난 암초에 '주춤'
☞[특징주]코웨이, "불확실성과 가치 무관" 평가에 반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