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는 8개 부문 중 글로벌 성장, 온라인 판매, 앱 성장 3개 부문의 최종 후보에 올랐으며, 이 중 아모레퍼시픽 캠페인을 통해 앱 성장 부문을 수상함에 따라 구글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광고주의 앱 설치 수 성장을 이루고 신규 고객 확보 및 앱 활성화를 통한 매출 증대 등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을 인정받았다. 또, 자회사인 애드이피션시가 진행한 여기어때 캠페인도 앱성장 부문에 후보로 오르며 양사 모두 앱 마케팅에 있어 전문적인 운영역량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김종원 와이즈버즈 대표는 “자회사인 애드이피션시까지 양사 모두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최선의 성과를 낸 한해였다”면서 “내년에도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광고 운영역량과 구글 광고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광고주의 캠페인 성과를 고도화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와이즈버즈는 메타, 구글, 틱톡, 네이버, 카카오, X 등의 미디어 세일즈 파트너로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애드이피션시를 인수하고 국내 디지털 광고 대행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