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료부터 패션까지" 컬리, 봄날의 펫페어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03.21 09:17:26

900여종의 반려동물 상품 선보여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컬리는 오는 27일까지 ‘봄날의 펫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컬리)
행사에서는 인기 사료부터 트렌드를 담은 봄 여름 패션까지 봄맞이를 위한 총 900여종의 반려동물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필요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료·간식·영양제, 배변·미용·목욕용품 등 카테고리별 모아 보기도 선보였다. 판매자 배송 상품은 무료배송 혜택을 더했다.

집사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30만원 할인 가능한 4종 쿠폰팩도 준비했다. 5%, 10%, 15%, 20% 할인 쿠폰을 각 3장씩 총 12장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적용 상품에만 사용 가능하며 가격 할인 상품에도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증정 찬스도 마련했다. 펫의류 및 패션 용품을 선보이는 ‘위즈토리’ 제품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9000원 상당의 페니백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펫트리움’ 상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빗숑 브러쉬를 증정한다.

일주일만 진행하는 단독 한정 특가 상품도 실속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한국 동물병원협회 추천 브랜드인 ‘펫생각’의 데일리케얼 강아지 눈 루테인 영양제와 국내산 칠면조 힘줄 100%로 만든 강아지 껌 ‘그래니스’의 터키츄 롱스틱을 대표상품으로 추천한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가 엄선한 펫상품들은 샛별배송으로 다음 날 아침 만나볼 수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더한 이번 기획전으로 반려동물과 즐거운 봄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