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는 20대와 젠더리스 타깃으로 자사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지도를 적극 높인다는 계획이다.
지난 4월 출시한 워터락 피니셔는 현재 무신사 뷰티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무신사 뷰티 내 어퓨 매출 상위 4개 품목이 모두 워터락 피니셔 라인이다.
워터락 피니셔의 성공에 힘입어 지난 7월 무신사 뷰티 단독으로 출시한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도 지난달 한달 어퓨 전체 매출의 31%를 차지하며 판매량을 높였다.
워터락 피니셔 라인은 신개념 ‘워터 파우더’ 제형으로 기존 파우더대비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특히 신제품인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은 기존 워터락 피니셔 대비 더욱 시원한 효과를 높였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이번 행사에서 워터락 라인 3종과 워터 블러셔 및 포어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이후 오는 12일부터 신제품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을 어퓨의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을 비롯해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지성 피부를 타깃으로 제품을 확대했고 긍정적인 성과와 함께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도 참여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마케팅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