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뱅뱅’은 상상인저축은행이 선보이는 최초의 종합 디지털금융 플랫폼이다. ‘뱅크뱅크뱅크’의 앞자리를 따와 고객이 기억하고 부르기 쉽도록 명명했다.
뱅뱅뱅을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으로 24시간 365일 △입출금 자유 계좌 개설 △전화연결 없는 자동대출 △계좌관리 △대출관리 △송금수수료 0원 △즉시이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상인저축은행은 디지털뱅크 출시를 통해 언택트(Untact·비대면) 서비스 고객 접점을 선점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출시를 기념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연 7%의 금리를 제공하는 ‘뱅뱅뱅 777 정기적금’을 선보인다.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777명 선착순 가입 가능하다. 12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납입금은 최대 20만원이다. 이자는 만기 일시 지급식으로 제공한다.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 영상 광고도 상영한다.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본격 언택트 시대를 맞이함에 있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상상인저축은행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이번에 출범하는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대 시키고 서민 금융으로서 더 나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