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말까지 77인치 올레드TV를 통해 뮤지컬 영화를 상영하며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방식의 TV의 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색상 표현을 더 선명하게 하는 HDR(하이다이나믹레인지) 최신 기술(HDR10, 돌비비전 등)과 UHD 해상도 등 기술적인 제품 사양은 물론, 얇은 디자인과 미술품을 디지털 액자처럼 보여주는 ‘갤러리모드’ 등 차별화 요소도 강조한다.
행사를 진행할 리조트 내 ‘뮤직 라이브러리’는 음향업체 웨스턴 일렉트릭의 고급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게 된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이 밖에 카페테리아에서도 빔프로젝터인 ‘LG 프로빔 TV’로 다음달 말까지 유명 공연 실황을 상영하고, 리조트 측이 이를 감상하는 투숙객에 유명 독일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도 이어진다.
LG전자는 이 리조트에서 시그니처 올레드TV W의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이런 인연을 바탕으로 양사는 협력을 계속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와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가 만들어 내는 완벽한 프리미엄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