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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051910)은 12일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과 모바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LG화학은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해 초기 화면에 노출되는 메뉴를 △회사(company) △상품(product) △채용(recruit) 등 3개 메뉴로 단순화했다. 또한 500여 페이지에 달하는 하위 페이지 전체를 직관적이고 단순한 콘셉트로 신규 제작했다.
제품 소개 페이지도 중점적으로 개선했다. 제품별 다양한 사진과 용도, 용어 등 관련 정보를 대폭 보강하고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을 전면에 배치해 ‘읽는’ 홈페이지에서 ‘보는’ 홈페이지로 전환했다.
LG화학은 모바일 홈페이지 콘텐츠도 대폭 강화해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 가능한 페이지를 개편 전 대비 3배 증가한 90페이지로 늘렸다. 메뉴 디자인도 모바일 전용으로 신규 개발해 적용했다.
LG화학 관계자는 “화학산업의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사용자경험(UX, User Experience)을 강화한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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