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따오-락실’ 부스는 레트로 감성을 담은 오락실을 테마로, 페스티벌 현장 속 아케이드 감성을 살려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칭따오 부스에 방문해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거나 칭따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따오 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따오 클럽 가입자 전원에게는 클럽 가입 인증 따오 타투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슈팅 건으로 목표물을 맞추는 ‘슈팅게임’과 정해진 시간 내 벽에 부딪히지 않고 목표 지점까지 도달하는 ‘미로 찾기’ 등 게임 프로그램을 준비해 점수에 따라 사은품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LED 화면에 자신의 이름을 띄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의 참여와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키보드로 이름을 입력하면 포토월 화면에 즉시 반영돼 나만의 맞춤형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라거 맥주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과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시원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놀이공원 테마로 운영했던 작년 ‘따오랜드’ 부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어 올해는 더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해 ‘따오-락실’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칭따오가 준비한 특별한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