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스침대, '스트레스리스' 20년간 6만개 판매

권오석 기자I 2019.07.22 10:41:23

신체 완벽하게 감싸주는 ‘글라이딩 시스템’ 등 적용

스트레스리스. (사진=에이스침대)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누적 판매량이 20년간 6만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트레스리스는 ‘상상 이상의 편안함’을 콘셉트로 하는 100%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다.

에이스침대는 1999년부터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가 생산하는 스트레스리스를 선보이며 국내 리클라이너 시장을 개척했으며 국내 론칭 이후 2018년까지의 누적 판매 수량은 6만개에 이른다.

스트레스리스는 공간 활용도가 높고, TV 시청이나 음악 감상 등 여가 시간을 보낼 때 휴식을 제공한다. 또 북유럽풍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소득 수준의 증가와 여유를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주 52시간 근무제 등이 확산됨에 따라 가치와 휴식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리클라이너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스트레스리스는 체중을 이용해 신체를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받쳐주는 ‘글라이딩 시스템’(Gliding System)과 머리와 허리 부분의 받침대가 독립적으로 움직여 몸 전체의 움직임, 하중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플러스 시스템’(Plus System)을 적용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구매 시 스윙테이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 백화점 매장에서 ‘메이페어(Mayfair)’ 클래식 제품 구매 시 리클라이너에 부착할 수 있는 스윙테이블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