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긴급패치, 시스템 변경 및 챔피언스킨 50% 인하

정재호 기자I 2014.02.06 12:43:00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가 시스템 변경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리그 시스템 변경 예정 안내’라는 글을 공지했다.

공지 글에서 “소수의 유저들이 연승으로 승급을 올리게 될 경우 2단계 이상 급격하게 승급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에 따라 이를 수정 보완하는 롤점검 긴급패치가 6일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승급 문제를 겪는 이용자는 소수지만 또 다른 문제의 발생을 사전에 막기 위해 게임사 측은 롤점검 긴급패치 수정을 알렸다.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8일까지 롤점검 기간을 맞아 ‘챔피언 및 스킨’ 가격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롤점검 ‘챔피언’ 상품으로는 ‘레넥톤’, ‘아칼리’, ‘그레이브즈’ 등이 있고 50% 할인된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 상품의 경우 ‘음악의 여신 소나’, ‘탈옥수 그레이브즈’, ‘다리우스 경’ 등이 롤점검 기간에 풀린다.

롤점검 ‘챔피언’ 상품의 할인판매 가격은 440RP, 395RP, 440RP이고 ‘스킨’ 상품의 할인판매 가격은 487RP로 모두 동일하다.

한편 지난달 29일에는 ‘화룡검 리븐’ 스킨이 전격 출시됐다.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 속에서 등장한 ‘화룡검 리븐’ 스킨은 ‘대장군 트린다미어’ 스킨과 더불어 오는 12일 오후 5시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또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도 이날 함께 출시됐고 기간과 상관없이 구입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롤점검 언제 끝나나, 화룡검 리븐 스킨 한정판 할인 기간도 관심↑
☞ 롤 랭겜 비활성화 연장, '화룡검 리븐' 신스킨 출시에 촉각
☞ 롤 패치 조기완료, '화룡검 리븐' 등장에 초기 반응 보니..
☞ 롤서버 점검 및 롤 패치 이틀째 진행돼, 무엇이 달라지나
☞ 롤서버 다운·점검에 같은 장르게임 '도타2' 급부상 인기
☞ 롤서버 점검 예상 종료시각 공개, 유저들 불만 언제까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