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마련됐다. 려의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된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호불호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를 검색하거나 려 홈페이지에서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려 브랜드 관계자는 “려 브랜드의 진성 고객들에게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체험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솔직한 제품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