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매장 내 인테리어 역시 공간에 어울리는 2000년대 초반 캘리포니아 서퍼들의 스포티하고 건강한 바이브를 담은 딜라잇풀의 신상품 컬렉션의 분위기와 맞춰 산타모니카 비치와 파스텔 선셋 모티브로 랩핑하여 시즌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LA느낌이 물씬 나는 시즌 테마를 반영한 셀피 미러존과 포토존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품목 최대 10% 할인 △팝업스토어 익스클루시브 ‘버니 서프 스윔캡’ 판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돌핀 하트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팝업스토어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는 딜라잇풀의 신규 컬렉션에는 브랜드 최초 남성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컬렉션 역시, 폐페트병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다.
딜라잇풀 관계자는 “국내 매출 1위 신세계 강남점에서의 단독 팝업에 성공에 이어, 이와 유사한 리테일 공간보다는 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경험을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에서의 기회라고 판단되어 아난티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기장의 바다에 맞닿은 아난티 코브에서의 팝업 오픈 시점과 맞물려, 기장의 산쪽으로 아난티 호텔 역사상 최대 대규모 럭셔리 리조트 ‘빌라쥬 드 아난티’ 오픈을 앞두고 있어 딜라잇풀 팝업에도 보다 많은 고객 유입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