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애완동물)’과 ‘CONNECT(연결)’의 합성어인 ‘페넥트’ 라인은 견주의 옷을 반려견의 옷으로 리디자인한 상품군으로, 반려견과 견주의 유대 관계를 더욱 깊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에 총 7개 스타일(의류 6개 스타일, 가방 1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페넥트 라인은 반려견에게 꼭 맞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반려견의 사이즈를 입체패턴을 사용했다.
래코드를 총괄하는 한경애 상무는 “래코드가 가지고 있는 업사이클링 노하우와 다솜이 가진 반려견 의상 노하우가 만난 만큼, 업사이클링의 범위를 좀 더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페넥트 라인의 가격대는 의류가 4만9000~5만9000원이다. 가방은 펫 카시트 프론트 백으로 19만원이다. 해당 상품은 이태원 시리즈코너 매장과 온라인 숍(www.byseries.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포토]레드벨벳 "MCM 업사이클링 캠페인 함께해요"
☞ [카드뉴스] 오늘의 경제용어 - 업사이클링
☞ "폐자재를 한정판 명품으로"…패션업계 업사이클링이 뜬다
☞ [포토]SK건설 친환경 업사이클링 가족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