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는 11일 입점하는 신라면세점을 시작으로 면세점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초반 백화점, 방문판매 등으로 유통된 리리코스는 지난해 홈쇼핑에 진출해 한 달여 만에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
리리코스는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기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들까지 판매 대상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리리코스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리리코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체험용 파우치를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 관련기사 ◀
☞아모레, 높이 3m 쿠션 조형물로 '서울빛초롱축제' 참여
☞아모레퍼시픽 재단, '아시아의 미' 3, 4권 출간
☞이니스프리, 저자극 '더 미니멈 라인' 리뉴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