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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6년 출시한 이번 제품은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돼 있어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리뉴얼 패키지는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으며 제품 상·하단에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 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토레타!’ 와 ‘토레타! THE락토’ 500㎖ PET에 적용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더욱 산뜻한 모습으로 변신한 ‘토레타!’ 패키지는 착한 수분이 일상 속에 스며드는 모습을 표현했다”며 “일상 속 수분이 필요한 순간 새로워진 토레타!와 함께 싱그럽게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