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OST 패키지, 포토북, 대본집, 에코백 등으로 구성했다. 굿즈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한 구루컴퍼니의 홈페이지 ‘구루랑’을 통해 4월13일까지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앞서 스토리위즈는 지난해 말 시즌(SEEZN), 네이버 시리즈온, VIKI, VIU 등 국내·외 플랫폼에서 컬러 러쉬 동시 방영을 기념하기 위한 굿즈 1차 판매를 진행했다. 1차 판매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로 진행했으며, 총 38개 국가 팬들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에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서 컬러 러쉬의 감독판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전대진 스토리위즈 대표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컬러 러쉬 굿즈 판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IP 콘텐츠 발굴을 통한 관련 상품을 기획·제작해 콘텐츠의 가치를 높여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AI가 바꾼 대입 판도…이대·중대 AI학과 내신합격선 'SKY 수준'[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423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