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뉴트리, '에버콜라겐' 홈쇼핑 채널 확대 박차

김대웅 기자I 2019.04.11 10:01:25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270870)가 GS홈쇼핑, 현대홈쇼핑에 이어 홈앤쇼핑 론칭에도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어 다음달에는 CJ오쇼핑에도 론칭할 예정이다.

뉴트리는 자사제품인 에버콜라겐에 대해 홈쇼핑 채널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이뤄가고 있다. 피부에 관심이 많은 2~30대 여성뿐 아니라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이 절실한 4~50대 주부들에게도 인기를 끌면서 홈쇼핑 론칭에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분석이다.

회사 관계자는 “GS홈쇼핑 단일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던 에버콜라겐을 올해 1월 채널 다각화의 일환으로 현대홈쇼핑에 처음으로 론칭해 매진을 기록했고, 지난 10일에는 홈앤쇼핑에서 에버콜라겐 타임에 대한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말했다.

에버콜라겐은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소재의 이너뷰티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기타가공품으로 분류된 먹는 콜라겐 제품과는 달리, 에버콜라겐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에버콜라겐은 GS홈쇼핑에서 누적 판매량 300만 병을 기록, 재구매율이 약 27%를 기록하는 연 매출 300억원대의 대형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뉴트리는 오는 20일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2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내달 1일에는 CJ오쇼핑에 첫 론칭을 통해 채널 다각화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