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예비대학생 대상 ‘그램 꿀 오리엔테이션’

장종원 기자I 2015.11.23 10:24:03

‘성형 없이 새내기 퀸가 되기’ 4가지 꿀팁 제공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LG전자(066570)가 예비대학생을 대상으로 매력남녀 되기를 돕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초경량 노트북 ‘그램’의 특징을 앞세워 대학생활 매력남녀가 되기 위한 ‘그램 꿀 오리엔테이션’ 영상을 1인미디어 인터넷방송 형식으로 제작했다.

‘성형 없이 새내기 퀸가 되기’, ‘스무살, 첫 클러빙 NO굴욕팁’, ‘본격사복패션’, ‘번호 따고 싶은 신입생 스타일링’ 등 4가지 테마에 맞춰 나만의 매력과 미모 가꾸기를 위한 4가지 꿀팁을 제공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헤어 스타일리스트 차홍을 비롯해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 패션몰 CEO 박태준, 클럽DJ DJ소다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그램 꿀 오리엔테이션’ 방송을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두가지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LG전자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에 공개된 ‘그램 꿀 오리엔테이션’ 영상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꿀팁 영상을 선택, 자신만의 활용계획을 소셜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PC 그램을 증정한다.

또 첫 번째 이벤트 응모 후 변화시키고 싶은 친구에게 그램 오리엔테이션을 소개하면 새로운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게시판에 친구를 태그한 SNS 링크와 친구 추천 사연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천 사연 중 가장 재미있거나, 변화가 절실한 친구의 사연을 선택해 그램 셀러브리티가 직접 친구를 멋지게 변화시켜 주고 추천인과 친구 각각에게 LG PC 그램을 1대씩(2팀 2대) 선물한다. 이와 별도로 두 번째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머니 교통카드 1만원권(50명), 티코인 1만원권(100명)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 당첨자 및 변화된 친구의 모습은 모두 12월 23일에 발표된다.

LG전자 관계자는 “’그램 꿀 오리엔테이션’은 공부하느라 돌아보지 못했던 자신의 내적외적 모습들을 발견하고 남은 기간 차근차근 준비해서 캠퍼스로 들어갔으면 바란다”고 말하며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을 불어넣는 방향으로 예비대학생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베젤 두께 1.8mm 불과” LG전자 사이니지 신제품 출시
☞LG전자, VC사업 통한 장기 성장 동력 확보-유진
☞LG전자, 스마트폰 UX 공모전 시상식 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