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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스키 픽업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위스키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전략적으로 선보인 서비스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원하는 위스키를 주문 후 픽업 매장 및 희망 일자를 선택하면 매장 방문 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특히 구하기 힘든 인기 고연산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점한 후 손쉽게 픽업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여 주목을 받았다. 지난 4월 1차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주문이 몰리며 5분만에 전 상품 완판 및 동시 접속자 수는 14만 여명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마련한 이번 2차 판매에서는 총 16종의 위스키를 최대 28%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렌피딕 30년 올드서스펜드타임 △발베니 25년 레어메리지 △글렌피딕 26년 그랑코룬 등 희소성 높은 고숙성 위스키를 포함해 △발베니 16년 프렌치오크 △글렌피딕 12년 시그니처몰트 △글렌피딕 15년 솔레라 등 위스키 입문자들을 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글렌피딕 12년 셰리,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 시 정품 글렌캐런 잔을 증정하는 세트 구성도 준비했다. 최대 24%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홈파티에 제격인 몽키숄더, 헨드릭스 등의 위스키도 함께 선보인다.
픽업은 루뽀, 빠리가옥, 청담그늘, 소랑호젠, 네기 실비 등 서울 지역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 중이며 향후 보다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용태순 캐치테이블 대표는 “위스키 픽업 서비스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재오픈하게 됐다”며 “부모님과 친구,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평소 구하기 어려워 더욱 가치가 있는 위스키를 이번 2차 판매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