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드코퍼레이션, ‘굿모닝굿나잇’ 배민 입점…유통 채널 확대

박순엽 기자I 2024.04.02 10:29:21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브랜드커머스 그룹 올라운드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 ‘굿모닝굿나잇’ 제품이 배달의민족에도 입점하는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올라운드코퍼레이션)
굿모닝굿나잇은 개별 패키징과 이지 컷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녹차꿀차와 체리초 제품을 판매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다. 올리브영, 쿠팡 로켓배송에 이어 배달의민족 어플 내 B마트에도 입점했다.

배달의민족 B마트에 입점한 녹차꿀차는 한 포에 티백 약 3개 분량의 녹차 성분을 비롯해 카테킨, 그린커피빈 추출물, 레몬, 꿀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녹차의 떫은맛도 잡았다는 평가다. 매일 아침 가볍게 한 잔씩 물에 타서 마실 수 있으며 따뜻한 물과 차가운 물에 모두 잘 녹아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올라운드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누구나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준비한 녹차꿀차는 연예인들을 포함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25만포를 돌파하게 됐다”며 “배달의민족 B마트 입점에 이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