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역전우동 옛날우동’은 가쓰오부시, 훈연 멸치, 다시마를 우려낸 비법 우동소스에 쫄깃한 숙성 면발이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선사한다. 특히 푸짐한 건미역과 바삭하게 튀겨낸 덴카츠로 구성된 후레이크를 더해 풍부한 식감과 함께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다.
‘역전우동 김치우동’은 국내산 김치를 활용한 토핑을 더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극대화했다. 김치 특유의 아삭함과 감칠맛이 우동 국물과 어우러져 기존 우동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며,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특히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 얼큰한 국물 맛으로 해장 메뉴로도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은 면과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을 모두 용기에 넣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선보였으며, 편의점 김밥이나 어묵, 핫바 등과 함께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편의점 간편식으로 한 끼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든든하고 푸짐하게 식사를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편의점 우동 간편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감칠맛 가득한 정통 우동을 경험하고, 나아가 역전우동이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