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운정 양우내안애 뉴메트로파크' 조합원 모집

이재길 기자I 2017.12.14 10:48:40
(사진=운정 양우내안애 뉴메트로파크)
[이데일리 e뉴스 이재길 기자] 파주 운정 ‘양우내안애 뉴메트로시티’가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이 단지는 지하1층, 지상35층 총 3007세대 규모로 이뤄져 있으며, 조합원 1040세대(예정)를 모집한다.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600미터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인근에 다양한 버스 노선 및 도로가 들어선다. 서울~문산간 고속도로가 2020년 완공예정으로 서울이 20분대로 접근가능해지며 다수의 광역 M버스로 서울역, 강남 등 서울전역 이동이 편리하다. 그 외에 제2외곽순환도로, 제2통일로 개통예정으로 교통환경을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 GTX A 노선 파주 연장이 사실상 확정되면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은 더욱 뛰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는 일반지하철의 3~4배 속도로 운행되는 것으로 이 노선 개통 시 서울역까지 이동시간을 10분 안팎이 되고 삼성역까지는 20분대면 이동할 수 있다.

주변환경도 뛰어나다. 72만㎡에 이르는 운정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일부 단지의 경우 호수조망이 가능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단지 내 초 근접한 신설학교가 설립될 예정이며 어린 자녀를 위한 보육 및 교육시스템이 적용돼 교육테마 아파트로도 그 명성이 자자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단지 규모가 큰 만큼 힐링 테마를 한 조경특화시설과 피트니스, 골프장 등 입주민의 건강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은 주거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37 홍원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