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DM은 옐로모바일의 성장을 통해 검증된 우량 벤처기업들의 연합모델을 통해, 이제 하나의 광고주를 대상으로 모바일앱, 웹 제작에서부터 모바일 광고, 바이럴 마케팅까지 모두 아우르는 모바일 마케팅 토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나아가 옐로모바일이 보유한 매체력과 빅데이터 수집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타이밍과 타겟에 차별화된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이 가능해졌으며 광고주들은 전략부터 광고 최적화를 위한 타겟 맞춤광고까지 통합적인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지난 7월 YDM이 투자사들로부터 1,600억 이상의 회사 가치를 평가 받아 150억원의 투자유치를 받은 이후 불과 3개월 만에 2,050억원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이는 뉴미디어에 대한 종합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서의 가치와 성장잠재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이로써 YDM의 누적 투자유치 금액은 246억원이며 YDM을 포함 옐로모바일 누적 투자유치 금액은 총 718억원에 달한다.
옐로모바일의 이상혁 대표는 “모바일 사용 시간이 점차 증가 됨에 따라 뉴미디어에서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 많은 광고주들이 고심하고 있다. 이런 니즈를 해결하고자 국내 뉴미디어에 대한 분야별 전문가들과 옐로모바일은 뜻을 같이 하여 옐로모바일이 지닌 모바일 역량과 매체력, 빅데이터 수집력을 기반으로 뉴미디어상의 새로운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다음 출신 안 죽었다..설립 2년 만에 29개 회사 인수한 '옐로모바일'의 비밀
☞ 옐로모바일, 인니 가격 비교 사이트 인수..설립 2년 만에 29번째 기업인수
☞ 옐로모바일 "직접 서비스 진출 안해..M&A로 사업 확장"